본문 바로가기

E.V.E.N.T

[0] |EVENT| 제 1회 초대장 사다리타기 선수권 게임


초대장 PSD파일이 사라져서 전에 있던 그림을 쓰려고 합니다. 1대1 등등 많이 생각했는데... 언제 복구 시킬지...
오늘 0시까지 보고 정하겠습니다. 한분이면 그분께 드리겠습니다. 재미있게 하시고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룰1. 플레이어 선택은 전적으로 제가 정합니다. 이것도 룰이 있습니다. (최대 공약수라든지, 소수 라든지, 3의 배수 라든지) 제가 좋아 하는 숫자 이런건 안합니다. 그리고 티스토리의 기준을 적용합니다.
룰1-1. 만약에 코멘트 란에 무효코멘트가 나올경우 다음 코멘트로 넘어갑니다.
룰1-2. 비밀코멘트만 카운터 합니다. 공개코멘트는 그냥 자유롭게 써주세요.
룰1-3. 무효코멘트가 많아져 다음 유효코멘트까지 갈 경우 엔트리표는 증발합니다.

룰2. 한 사람당 한번 엔트리가 가능합니다. 엔트리는 비밀코멘트로 진행 됩니다. 나중에 공개 되니 염두 해두세요.
룰2-1. 비밀 코멘트두개 이상은 스팸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수정은 가능합니다. 물론 복사, 붙여넣기 식의 글도 스팸으로 간주합니다. 제대로 넣었을 경우에도 엔트리 안됩니다.)
룰2-2. 나는 이메일 주소도 공개할 수 없다는 분은 나중에 결과 보시고 코멘트 남겨주세요. 물론 IP가 같아야 합니다.

룰3. 플레이 인원이 많을 수록 다리를 많이 선택하게 됩니다.(9명-7개, 7명-6개, 5명-6개, 3명-5개, 2명-5개)
룰3-1. 현재(위의 그림) 플레이인원을 9명을 구하기 때문에 7개의 다리를 제출해야 합니다.

룰4. 다리가 겹쳐지게 되어도 하나의 다리로 인정합니다.(다른 플레이어가 1-1, 본인이 1-1 해도 1-1에 다리가 한개, 다른플레이어의 다리 개수와 본인의 다리 개수는 줄어듭니다.)

룰5. 공개코멘트인한 심리전도 가능합니다.

룰6. 게임을 파괴하는 룰, 진행을 어렵게 하는 룰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룰7. 반드시 게임에 참가하는 의사를 밝혀주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사다리타기 선수권에 참가합니다.])



룰8. 정해진 시간이 완료되기 까지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