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e.n/C.y.d.i.a

[*+] |Cydia|「나를 위한 Cydia! 설정」목록



예고 했던데로 목록을 올렸습니다만... 이거 장난아니네요... 사진만 115장... 이렇게나 받았다니
이제 설명을 해야 하겠네요.
한 두달 정도 걸치면 약 90개 항목을 설명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수정 마크가 많이 붙을 것 같네요.
사진이 딱 붙었으면 좋겠는데... 한칸씩 벌어지네요. HTML로 봤는데도 <br>은 없고... 짜증짜증~!

지금은 처음에 만들어 놨던 ToneFXs 2 (Pro) 밖에 없네요.

 

 

항상 읽는 사람이 득이 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