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o.u.r

[+] |life| 자전거 여행~ 독도정복기! 5월 30일 둘째 날! [1부-2화]

상주에서 ~ 영천까지 구간입니다.

낙동강도 보이고요? 별고 주변을 봐도 공사에 공사~ 멋있는 곳이 없었습니다. 강은 헤집고 다니고 산은 구멍 내놓고... 나중에 또 보수 공사 하겠죠?

펑크만 두번에 타이어도 벗겨지고... 왜 휴게소는 없는건지... 반대쪽만 몇 번이나 나오고... 물을 되새김 하면서 마셨습니다.

 



다들 반대 했던 여행... 오기로라도 완주하고 싶다... 라고 생각 했습니다. 뭐 여행 이틀째 인데 무슨일 있겠습니까? 원래 목적은 일본 사람들(일본지인들)이 독도에 대한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가려고 했습니다만... 취업도 안한 시점에서 젊을 때 하지 않으면 못할 것 같아서 했습니다. 나이 먹고 하라고 하면 마음같아서야 하겠지만 몸이 안따라 줄 것 같네요. 전동자전거 같은 느낌이면 좋겠지만요.

117Km구간 이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전날 머물었던 상주시는 뭐가 맛있는 겁니까? 번화가는요? 또, 영주시는 뭐가 맛있고 번화가는 어딘가요? 아무리 물어봐도 모른다길래... 씁니다. 흔한 음식이라도 좋으니 말좀 해주세요~! 오히려 제가 질문당하면 되겠습니까? "# 가려면 어떻게 가나요?"... 저도 이지역 사람 아닙니다. 딱 보셔도 아시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