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 <Cocoa/Cocoa.h>
@interface MyClass : NSObject
{
// 멤버 변수
int x, y;
}
// 멤버 메소드 추가부분
// C언어 -> void method();
-(void)method;
@end
// 멤버 메소드에 대한 사양
@implementation MyClass
-(void)method
{
NSLog(@"MyClass method\n");
}
@end
int main(int argc, char *argv[])
{
MyClass *cls; // instance 인스턴스
// C언어 -> cls = new MyClass;
cls = [MyClass alloc];
// C++언어 -> cls.method();
[cls method];
/*
pritnf("Hello Apple\n");
char c = 'A';
int i = 365;
double d = 3.14;
NSLog(@"Hello Apple %c, %d, %lf\n", c, i, d);
scanf("%d", &i);
*/
// Next Step = NS
return NSApplicationMain(argc, (const char **)argv);
}
오늘부터 3일간 Objective-C를 마스터 해야 하는데... C언어와의 차이점은 그다지 없어 보이네요. @가 포함 되는 것 정도로 밖에 안보이네요. NSLog라던지 새로운 것들이 많은데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은 회사 들어가서도 부업으로 먹고 살 수 있을 정도로 배웠으면 좋겠네요. 팀과 다른 개인이 좋은 점도 있기 때문에...
'C.O.M.P.U.T.E.R > O.b.j.e.c.t.i.v.e.-.C'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Objective-C| 숫자야구게임 프로그램 .m 파일 (2/2) (0) | 2011.08.28 |
---|---|
[0] |Objective-C| 숫자야구게임 프로그램 .h 파일 (1/2) (0) | 2011.08.28 |
[0] |Objective-C| 숫자정렬 프로그램 .m 파일 (2/2) (0) | 2011.08.28 |